메뉴 메뉴
닫기
검색
 

상명투데이

  • 상명투데이

농구부, 명지대와의 경기에서 승리

  • 작성일 2025-04-14
  • 조회수 2202
커뮤니케이션팀

우리 대학 농구부는 7일 명지대 자연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린 2025 KUSF 대학농구 U-리그 명지대와의 경기에서 68-59로 승리했다.


상명대 농구부 홍동명(15점 4리바운드 3어시스트) 선수가 4쿼터에만 10점을 올려 상명대를 승리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, 송정우(15점 4리바운드 5어시스트) 선수와 최준환(11점 7리바운드) 선수, 윤용준(11점 6리바운드 4어시스트 2스틸) 선수가 힘을 보탰다.


상명대 농구부 주장인 홍동명 (스포츠경영전공 4학년)선수는 “시즌 첫 승이라 정말 기분이 좋다. 중간에 집중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지만, 팀이 서로 잘 협력하며 승리를 거둬서 더 뜻깊다”라며 소감을 전했다. 

이어 “이번 시합 전반전에는 좋은 기회가 있었지만 머뭇거리다 후반에 감독님께서 <자신 있게 슛을 던지라>고 해주신 말씀이 떠올라서 과감하게 슛을 던진 것이 득점으로 이어지면서 흐름이 잘 풀렸다”고 설명했다.

마지막으로 “이제 첫 승을 거뒀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승리를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”라며 포부를 전했다.


상명대 농구부 신입생인 윤용준 (스포츠융합자유전공학부 1학년)선수는 “3연패 뒤 첫 승을 했는데 감회가 새롭고, 우리도 이길 수 있는 팀이라는 걸 보여준 것 같아 좋다”며 “적게 쏘고 많이 넣는 성공률 높은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
이번 승리의 기운으로 상명대 농구부가 더욱 선전하길 바라는 상명대 홈 팬들의 응원이 더욱 커지고 있다.


앞으로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계당관 내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상명대 농구부 홈경기는 5월 8일 연세대, 6월 2일 건국대, 6월 10일 명지대, 9월 1일 조선대, 9월 9일 성균관대, 9월 26일 동국대와의 경기로 총 6경기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