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입사생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
- 작성자 공공기숙사
- 작성일 2019-02-08
- 조회수 8116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입사생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|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입사생 대상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을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시고 발행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아 래
1. 신청기간: 2019.02.08.(금) ~ 2019.02.12.(화) 17:00 ※ 기간 외 발행 불가
2. 신청방법 :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@smu.ac.kr로 접수
※ 제목 : [학과/이름/2019현금영수증신청]예시) [컴과/홍길동/2019현금영수증신청]
※ 내용
학과 | 학생이름 | 국세청등록성명 | 휴대폰번호/ 사업자번호 | 용도(소득/사업) |
컴과 | 홍길동 | 본인 또는 부모님 | 010XXXXXXXX | 소득 |
* 휴대폰/사업자 번호 입력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
3. 유의사항
가.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.
나.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, 번호(휴대폰/사업자)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 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2019. 2. 8.
상 명 행 복 생 활 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