◆ 2020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입사(재학생) 모집 안내
- 작성자 공공기숙사
- 작성일 2019-12-27
- 조회수 9382
2020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입사(재학생) 모집 안내 |
입사 절차 | 일정 |
입사신청 및 서류제출 기간 | 2019.12.31.(화) 00:00 ~ 2020.01.06.(월) 17:00 |
합격자 발표 | 2020.01.10.(금) 14:00 |
생활관비 수납 | 2020.01.10.(금) 14:00 ~ 2020.01.15.(수) 16:00 |
추가입사 모집 | 추후 공지예정 |
1. 신청대상 : 상명대학교(대학원) 재학생, 복학생
※ 2020학년도 신입생은 신청대상이 아닙니다. (신입생 접수기간에 신청바람) ※
2. 거주기간 : 2020.02.23.(일) ~ 2021.02.15.(월)(약 1년, 359일)
3. 신청방법 : 이메일로 신청(204688@smu.ac.kr)
가. 신청기간 : 2019.12.31.(화) 00시 ~ 2020.01.06.(월) 17시 *신청기한 엄수*
(30일에서 31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신청가능하며, 00:00시 이전 신청은 재제출해주셔야합니다.)
나. 메일 제목 [이름/과/학번]작성
다. 제출서류 *2019년 11월 이후 발급된 서류
1) 입사신청서(첨부파일 12/30(월) 16:00 업데이트 예정)
2) 주민등록등본 1부
구분 | 서류 |
부모님과 주소지가 같은 경우 | 부모님 등본 1부 |
부모님과 주소지가 다른 경우 | 부모님 등본 1부, 가족관계증명서 1부 |
재외국민 | 재외국민 등록부 등본 1부 |
3) 우선선발 증명 서류(해당자)
4. 모집계획
행복생활관의 경우 1년단위 입사이며 거주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. 기존 입사생들의 연장신청이 끝난 뒤 신규 입사생 모집 TO가 확정됨에 따라 현재 모집계획이 미확정임을 알려드립니다.
5. 합격자 발표
가. 행복생활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
나. 2020.01.10.(금) 14시 이후 예정
6. 기타 안내는 ◆ 2020년도 상명대학교 행복생활관 입사 안내 (신규입사신청자 필독)공지 참조
7. 문의처
가. 전화 : 02-3217-9273 (운영시간 평일 9:00~17:30 점심시간(12:00~13:00)제외)
나. 이메일 : happy@smu.ac.kr
2019. 12. 27
상 명 행 복 생 활 관